지난 번에 이어서 하는 Unity 2D Platformer 공부
갈수록 코딩의 양은 늘어나고 중간 중간 버그가 생겨 맨탈이 바사삭....
하지만 이것 저것 만져본 결과 결국 대부분의 버그는 픽스할 수 있었다.
36강 중 27강까지 진행한 결과 꽤 많 양의 스크립트들이 모이기 시작
저번 주에는 배경와 플레이어 조작에 관해 공부를 했다면 이번 주는 몬스터와 이펙트에 대해서 배웠다
▲사격효과(파티클 이펙트)
▲사격효과(화면 흔들림)
▲ 몬스터 HP 및 사망 이펙트
▲플레이어 사망 및 리스폰 이펙트(추락)
▲플레이어 사망(몬스터 공격)
이제 Menu, UI, Audio 등이 남았으며, 이번 과정이 다 끝나면 추가적으로 C#에 관한 강의를 들어볼까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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